입금내역에서 확인되지 않는다면 코인원에서 지원하지 않는 자산(네트워크 포함)이거나 입금주소, 2차주소(메모 또는 태그) 등을 올바르게 작성하지 않아 반영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유형에 맞게 자산 반환 처리 절차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경로

접수하기 전 처리 수수료와 접수 양식을 확인 하여 고객센터로 '가상자산 오입금 문의' 항목을 선택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거절 반환의 경우는 '입금 거절 반환' 항목을 선택)

 

PC웹 / 모바일 웹 (WEB)

페이지 하단 [온라인 고객센터] - [문의 남기기] - [가상자산 오입금 문의유형 선택


모바일 앱 (APP)

[더보기] - [온라인 고객센터] - [문의 남기기] - [가상자산 오입금 문의] 유형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