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서는 회원 유형 및 거래 형태에 따라 1년 또는 3년 마다 고객확인 재이행이 필요합니다. 


만약 인증을 완료한 후 1년이 경과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재확인 인증이 필요하다는 안내를 받으신 경우 아래 세 가지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1. 입력하신 고객정보가 유효하지 않아 정보 재입력이 필요한 경우 (휴대폰번호, 신분증번호, 직접입력)

2. 이름, 국적, 사업자번호(법인회원) 등 민감정보에 해당하는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3. 자금세탁의 위험이 있는 회원으로 판단될 경우 (기본 재인증 외에 추가 인증서류를 통한 심화된 인증이 요구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