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환승지원금 필수 증빙자료란 무엇인가요?
환승지원금 신청 시 타 거래소 또는 국내 증권사 회원임을 인증하고 타 거래소/국내 증권사 월간 거래대금을 확인하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증빙자료입니다.
하단의 가이드에 따라 자료를 준비하고 환승지원금 신청서에 첨부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1. 거래내역 확인서
타 거래소 또는 국내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거래내역서 PDF 원본을 아래 절차에 따라 제출해 주세요.
환승지원금 신청 전 최근 1개월간 타 거래소의 거래내역 또는 국내 증권사의 거래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만 인정됩니다.
[거래내역 확인서 발급 방법]
업비트: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증명서 발급] → [거래내역서 발급 신청]
- ‘발급 기간: 1개월’, ‘발급 언어: 국문’ 설정 후 신청
-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빗썸: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발급센터] → [거래내역 확인서 발급]
- ‘발급 기간: 1개월’ 선택 후 [발급신청] 버튼 클릭
- 발급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코빗: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증빙센터] → [내역 증명서 발급]
- ‘구분: 실명계정 가상자산 거래내역 확인서’, ‘조회 기간: 1개월’ 입력 후 신청
- 등록된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고팍스: 고객센터(help@gopax.co.kr)에 ‘고팍스 직인 포함 거래내역서’ 및 ‘조회 기간: 1개월’ 요청
- 회신된 이메일에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
* 암호 파일인 경우 암호를 해제하여 PDF 원본 파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해외 거래소 및 국내 증권사 거래내역 또한 환승지원금 신청 전 최근 1개월간의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제출한 거래내역서에서 거래금액 확인이 어렵거나 위변조로 판단될 경우 환승지원금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며, 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정보
각 거래소 또는 국내 증권사 앱에서 아래 경로로 이동한 후, 성함 및 연락처가 포함된 화면을 캡쳐해 주세요.
[회원 정보 캡처 방법]
업비트: 앱 → [더보기] → [닉네임] → [회원정보] 화면 캡처
빗썸: 앱 → [더보기] → [회원 정보] 화면 캡처
코빗: 앱 → [더보기] → [닉네임] → [내 정보] 화면 캡처
고팍스: 앱 → [내 정보] → [계정 및 인증] → [내 계정 관리] 화면 캡처
* 해외 거래소 및 국내 증권사의 회원 정보 또한 성함 및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캡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