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환승지원금 필수 증빙자료란 무엇인가요?

환승지원금 신청시 타 거래소 회원임을 인증하고 타 거래소 월간 거래대금을 확인하기 위해 제출해야하는 증빙자료 입니다.

하단의 가이드에 따라 자료를 준비하고 환승지원금 신청서에 첨부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환승지원금 신청서 바로가기


1. 타 거래소 거래 내역 확인서

국내 타 거래소에서 발급받은 거래 내역서 PDF 원본을 아래 절차에 따라 제출해주세요.
환승지원금 신청 전 3개월간 국내 타 거래소의 원화 마켓 거래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만 인정됩니다.

[거래소별 발급 방법]

  •  업비트: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증명서 발급] → [거래내역서 발급 신청]

    - ‘발급 기간: 3개월(직접 입력)’, ‘발급 언어: 국문’ 설정 후 신청

    -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


  • 빗썸: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발급센터] → [거래내역 확인서 발급] 

    - ‘발급 기간: 3개월(직접 입력)’ 선택 후 [발급신청] 버튼 클릭

    - 발급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


  •  코빗: 앱 → [더보기] → [고객센터] → [증빙센터] → [내역 증명서 발급] 

    - ‘구분: 실명계정 가상자산 거래내역 확인서’, ‘조회 기간: 3개월’ 입력 후 신청

    - 등록된 이메일로 수신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


  •  고팍스: 고객센터([email protected])에 ‘고팍스 직인 포함 거래 내역서’ 및 ‘조회 기간: 3개월’을 요청

    - 회신된 이메일에서 PDF 파일 다운로드 후 제출

* 파일명 변경, 비밀번호 해제 등 수정된 파일은 접수되지 않으므로 원본 그대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제출한 거래 내역서에서 월평균 거래대금 확인이 어렵거나 위변조로 판단될 경우 프로그램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며, 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타 거래소 회원 정보

각 거래소 앱에서 아래 경로로 이동한 후, 성함 및 연락처가 포함된 화면을 캡쳐 해주세요. (개인정보 마스킹 처리 가능)

[거래소별 캡처 방법]

  • 업비트: 앱 → [더보기] → [닉네임] → [회원정보] 화면 캡처

  • 빗썸: 앱 → [더보기] → [회원 정보] 화면 캡처

  • 코빗: 앱 → [더보기] → [닉네임] → [내 정보] 화면 캡처

  • 고팍스: 앱 → [내 정보] → [계정 및 인증] → [내 계정 관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