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은 트래블룰 솔루현 CODE의 "본인계정 확인 서비스" (ID Connect) 통해서 바이낸스(Binance)로의 입출금을 지원합니다. 아래의 상세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본인계정 확인 서비스(ID Connect)란?


트래블룰이 적용되는 출금을 진행할 때 수취인 정보를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의 고객확인(KYC) 정보를 자산을 이전받는 수취 지갑 주소의 소유자 정보와 비교해서 일치하는 경우에만 출금을 허용하는 수취인 검증 서비스입니다.



바이낸스(Binance)로 출금이 실패하나요?


바이낸스(Binance)로 출금 시에는 코인원과 바이낸스에 등록된 고객이름(국문 또는 영문 이름)생년월일 정보일치해야 합니다.




만약, 본인계정 확인에 실패한다면 다음 내용을 참고하셔서 바이낸스(Binance)와 코인원에 등록된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만약 일치하지 않는다면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a.바이낸스의 고객확인정보(Legal Name, Date of Birth) 확인 방법


  [PC] 바이낸스 사이트  > 우측 상단 사람 아이콘 > Account > Identification > Personal information 


 [모바일] 바이낸스 앱 상에서 > 좌측 상단 바이낸스 아이콘 > 상단에 ID가 표기된 프로필 메뉴(Account Info) > Verifications > Personal information 확인



 b.바이낸스의 입금 주소 확인 방법


[PC] 바이낸스 사이트  > 우측 상단 노란 Deposit 버튼 > Deposit Crypto  > 가상자산 선택 > 네트워크 선택 > Address 


 [모바일] 바이낸스 앱 상에서 >Wallets > Deposit > 가상자산 선택 > 네트워크 선택 > Address



* 바이낸스에서 가상자산의 입금주소를 확인할 때 네트워크는 해당 가상자산의 코인원 네트워크와 같은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 바이낸스의 회원 정보 변경 방법은 바이낸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고객센터 링크



c.코인원 고객정보가 상이한 경우 (영문명 오류 등)


 수취인 정보 화면단에서 현재 고객정보가 상이한 케이스의 경우(영문명오류, 생년월일 변경 등)에는 코인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 상담 또는  ☎ 1670-9756)



코인원과 바이낸스(Binance) 계정정보(국문명 또는 영문명, 생년월일)가 모두 일치하지만 실패하는 경우


바이낸스(Binance) 성명 정보에 middle name을 포함하여 이름이 입력된 경우 확인이 불가합니다.

middle name 항목을 제외한 바이낸스 내  First name / Last name을 확인하여 성명 정보를 입력 및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홍길동’ 이름 예시




법인 회원이 바이낸스(Binance)로 출금하고자 하는 경우


바이낸스(Binance)에서는 법인 회원에 대한 본인계정 확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트래블룰을 적용받는 출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