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 계좌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수정 날짜: 화, 12월 2, 2025 시간: 1:42 PM
온라인 고객센터(support@coinone.com) 자료를 제출하여 초기화 또는 해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작성 양식
제목: 계좌 초기화 요청
정보기입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 (실물 매체가 없는 경우는 계좌번호 및 예금주가 표시된 화면으로 대체가능)
4.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을 들고있는 본인 사진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진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3.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리신 후 사진 촬영을 합니다.
제출일 이전 날짜로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위 신분증을 소지한 본인 사진 (비대면 실명 확인용)
위에서 작업한 신분증(메모가 부착된)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은 신분증의 정보 및 메모가 식별가능할 정도로 해상도가 있어야 합니다.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계좌번호, 예금주명 확인)
실물 매체가 없는 경우는 계좌번호 및 예금주가 표시된 화면 사진이 필요합니다.

4. 위 실물 통장 사진을 소지한 본인 사진
실물 통장을 들고있는 본인 사진을 촬영합니다.
(실물 매체가 없는 경우는 계좌번호 및 예금주가 표시된 화면을 인쇄하여 들고 촬영합니다.)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첨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