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당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본인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뒤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 ->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더보기] -> [정보 / 보안] -> [비밀번호 변경]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입 정보를 먼저 확인하기 위해,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 뒤 1자리, 통신사와 핸드폰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하단의 체크박스는 모두 동의해주셔야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3. 카카오톡으로 받으신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정상 입력 하신 경우,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4. 비밀번호에는 영문 대문자, 소문자, 숫자 포함하여 10자리 이상이어야 합니다.



Q&A

Q. 문자가 계속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메시지에서 코인원 대표번호(1670-9756)가 발신자 차단되어있지 않은지 확인 및 해제 부탁드립니다.


Q. 개명을 해서 인증을 못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남기기에 개명 문의를 남겨주세요. 증빙자료 제출을 통해 개명 여부 확인 후 변경 도움드리겠습니다.


Q. 핸드폰 번호도 변경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찾기 진행 과정에서 핸드폰 번호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1. 핸드폰 인증은 본인 명의의 핸드폰 정보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코인원 대표번호(1670-9756)가 수신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법인 회원은 법인 전용 상담 메일(corpsupport@coinone.com)로 문의해 달라고 안내해 주세요.
4. 마지막까지 진행하지 않고 화면에서 이탈하는 경우, 비밀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5. 비밀번호 설정은 대문자, 소문자, 숫자 포함 10자리 이상으로만 설정 가능합니다.

6.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어 있으므로 코인원에서도 확인이 불가합니다. 

7. 고객님께서 직접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