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탈퇴는 코인원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직접 가입한 경우가 아니라면 즉시 사용 중인 이메일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신 후 온라인 고객센터로 탈퇴 요청하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 방법 앱
회원 탈퇴를 위해서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인증번호를 수신할 수 없는 경우, 새로운 번호로 변경 후 탈퇴를 이어서 진행해주세요. |
휴대폰 번호 변경 방법 (바로가기)
* 고객확인을 모두 완료한 경우에만 휴대폰 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직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았거나, 재이행이 필요한 경우 고객확인을 진행해주세요. 고객확인 과정 중 하나인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바뀐 휴대폰 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탈퇴를 진행할 수 없나요? 온라인 고객센터 메일(support@coinone.co.kr) 로 아래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정보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영엽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개별로 안내드립니다. 메일 보내실 때 꼭 알아두세요 탈퇴를 원하는 코인원 아이디와 동일한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다른 메일 주소, 혹은 타인의 메일주소로 접수할 경우 탈퇴 처리가 어렵습니다. |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메일 본문 :
첨부자료
|
첨부자료 아래의 두 가지 자료를 모두 보내주셔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자료는 신분증의 인물과 휴대폰 변경 요청자가 동일한지 확인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만약 거래내역이 없거나, 직접 가입한 경우가 아니라면 파일첨부는 생략해주셔도 됩니다. |
꼭 알아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