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탈퇴는 코인원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직접 가입한 경우가 아니라면 즉시 사용 중인 이메일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신 후 온라인 고객센터로 탈퇴 요청하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 방법


  • 로그인 → 더보기(마이) → 정보/보안 메뉴 선택 → 보안>회원 탈퇴 선택

웹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 클릭


회원 탈퇴를 위해서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인증번호를 수신할 수 없는 경우, 새로운 번호로 변경 후 탈퇴를 이어서 진행해주세요.



휴대폰 번호 변경 방법 (바로가기)


  • 로그인 → 더보기(마이) → 정보/보안 메뉴 선택 → 인증>기본 정보 선택 → 휴대폰 번호 [변경] 버튼 선택 → 바뀐 휴대폰 번호로 통신사 본인확인 진행 → 변경 완료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휴대폰 번호 변경] 버튼 클릭 → 바뀐 퓨대폰 번호로 통신사 본인확인 진행 → 변경 완료

   

* 고객확인을 모두 완료한 경우에만 휴대폰 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직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았거나, 재이행이 필요한 경우 고객확인을 진행해주세요. 고객확인 과정 중 하나인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바뀐 휴대폰 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탈퇴를 진행할 수 없나요?

온라인 고객센터 메일(support@coinone.co.kr) 로 아래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정보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영엽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개별로 안내드립니다.



메일 보내실 때 꼭 알아두세요

탈퇴를 원하는 코인원 아이디와 동일한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다른 메일 주소, 혹은 타인의 메일주소로 접수할 경우 탈퇴 처리가 어렵습니다.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메일 본문 :
  1. 탈퇴를 원하는 코인원 아이디(이메일 주소): 
  2.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첨부자료

아래의 두 가지 자료를 모두 보내주셔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자료는 신분증의 인물과 휴대폰 변경 요청자가 동일한지 확인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만약 거래내역이 없거나, 직접 가입한 경우가 아니라면 파일첨부는 생략해주셔도 됩니다.



꼭 알아두세요
  •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주소, 3. 제출 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린 후 촬영해주세요. 
  • 메모에 적힌 날짜가 제출일 이전일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해주세요. 
  •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