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다면, 코인원 앱과 웹페이지에서 간단한 본인확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 방법

앱 ► 코인원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 아이폰(iOS) 
  • 로그인 → 더보기(마이) → 정보/보안 메뉴 선택 → 인증>기본 정보 선택 → 휴대폰 번호 [변경] 버튼 선택 → 바뀐 휴대폰 번호로 통신사 본인확인 진행 → 변경 완료 

웹페이지(바로가기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휴대폰 번호 변경] 버튼 클릭 → 바뀐 휴대폰 번호로 통신사 본인확인 진행 → 변경 완료


*고객확인을 모두 완료한 경우에만 휴대폰 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직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았거나, 재이행이 필요한 경우 고객확인을 진행해주세요. 고객확인 과정 중 하나인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바뀐 휴대폰 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제공하던 코인원 PASS 앱은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직접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없나요?

온라인 고객센터 메일(support@coinone.co.kr) 로 아래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정보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개별로 안내드립니다.



메일 보내실 때 꼭 알아두세요



메일 제목: “휴대폰 번호 변경 요청” 

메일 본문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및  파일 원본



첨부자료

아래의 세 가지 자료를 모두 보내주셔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자료는 신분증의 인물과 휴대폰 변경 요청자가 동일한지 확인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꼭 알아두세요

-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주소, 3. 제출 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린 후 촬영해주세요. 
- 메모에 적힌 날짜가 제출일 이전일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해주세요. 
-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