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서 거래하기 위해서는

원화(KRW)를 입금하거나 가상자산을 코인원으로 직접 입금하여 거래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KRW마켓만 제공되며 BTC페어 마켓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른 거래 방법이 궁금하다면?




키보드 단축키란?


코인원 PC 웹페이지에서는 키보드 단축키를 이용해 가상자산 검색부터 주문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주문창에서 “단축키”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에서 [h]키를 눌러 단축키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키보드 단축키로 주문하기


1. 가상자산 선택하기

코인원 웹페이지 메인화면이나 거래소 화면 에서 [ / ]키를 누르면 가상자산 검색창이 활성화됩니다.

원하는 가상자산의 이름 혹은 티커명의 일부만 입력해도 아래에 관련된 가상자산 목록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가상자산을 선택해 거래해보세요.




2. 주문하기


거래소에서 키보드 단축키를 이용해 원하는 주문을 빠르게 설정해보세요.

주문을 모두 설정했다면, [Enter(⏎)]키를 눌러 주문을 요청해보세요. 만약 처음부터 다시 설정하고 싶다면 [r]키를 눌러 주문창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호가단위 전환은 [g], 클릭주문 전환은 [q]키를 를 눌러보세요.




3. 미체결 주문 목록 확인, 주문 취소하기


미체결 주문 목록을 확인하고 싶다면 [m]키를 눌러보세요. [m]키를 한번 더 누르면 모든 자산에 대한 미체결 주문 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축키를 이용해 취소하고 싶은 가상자산을 선택하고, [delete]키로 미체결 주문을 빠르게 취소해보세요.




4. 채팅창 사용하기


다른 사용자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다면 [alt+c (opt(⌥)+c)]키를 눌러 바로 채팅창에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