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


 Q : KRW 입/출금이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 NH농협은행 전산 점검 시간대에 입/출금을 시도하시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대에는 원화 입/출금이 불가능합니다.



NH농협 은행 점검으로 인한 원화 서비스 이용불가 시간


매일 |  23:00 ~ 01:00 (익일) 

매월 둘째 주 일요일 | 저녁 23:00 ~ 오전 04:00 (익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점검 (익일)23:00~4:00)



 




암호화폐

 Q : 암호화폐를 입금했는데, 자산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2일이 경과하였음에도 입금내역에서 확인되지 않는다면 주소를 혼동하거나 태그, 메모 등을 잘못 입력(또는 미입력)하여 입금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는 별도 처리 수수료(원화)가 발생합니다. (코인 오입금처리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