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


 Q : KRW 입/출금이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 NH농협은행 전산 점검 시간대에 입/출금을 시도하시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대에는 원화 입/출금이 불가능합니다.



NH농협 은행 점검으로 인한 원화 서비스 이용불가 시간


매일 |  23:00 ~ 01:00 (익일) 

매월 둘째 주 일요일 | 저녁 23:00 ~ 오전 04:00 (익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점검 (익일)23:00~4:00)



 




암호화폐

 Q : 암호화폐를 입금했는데, 자산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2일이 경과하였음에도 입금내역에서 확인되지 않는다면 주소를 혼동하거나 태그, 메모 등을 잘못 입력(또는 미입력)하여 입금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는 아래의 양식과 필수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양식]



암호화폐 주소를 잘못 입금하여 아래와 같이 신청합니다. 

회원명:
코인원 가입 이메일:
가입한 휴대폰 번호:
TXID(TX hash) :
잘못 입금한 코인 종류 :
잘못 입금한 지갑 주소 :
잘못 입력한 태그(또는 메모):
돌려 받을 올바른 지갑주소: 
정상 태그(또는 메모): 


*필수 첨부파일 누락시 접수가 어렵습니다. 반드시 첨부 부탁드립니다.*



[필수 첨부파일]


출금을 진행한 출금 거래소 또는 지갑 사이트에서 (1)TXID,  (2)출금 내역, (3)지갑 주소를 증명할 수 있는 전체 캡쳐화면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첨부파일이 없는 경우 실제 입금 사실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정상적인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예시




-코인원에 상장되지 않은 암호화폐의 경우 해당 암호화폐의 입금을 지원하는 별도의 지갑 주소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암호화폐 잘못 입금은 별도의 작업이 필요한 부분으로 정상 처리까지 최대 30일 이상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