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 입/출금 가이드






※원화 입금/출금 하기 전에 고객확인제도 인증과 은행 계좌 인증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필수 인증 사항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첫 개설 시 한도 계좌로 개설되기 때문에 이체 한도 상향 및 일반계좌로 전환하는 방법 여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원화 입금하기 


(1) '자산' > '입출금'페이지로 접속하여 코인 목록에서 '원화(KRW)'를 선택합니다. 이후 '입금'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입금 금액을 입력 후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입금 신청 금액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 간편인증 / 네이버 간편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입금을 진행합니다.



[실명계좌 인증 시 주의사항]


- 카카오뱅크를 통해 발급받은 실명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 개인명의 일반 입출금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거래중지 계좌 및 개인사업자 계좌, 미니 계좌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는 본인 명의 코인원 계정 1개에서만 인증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는 첫 개설 시 한도 계좌로 개설되며 일반계좌로 전환하는 방법여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원화 출금하기


(1) '자산' > '입출금'페이지로 접속하여 코인 목록에서 '원화(KRW)'를 선택합니다. 이후 '출금'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출금 금액을 입력 후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출금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화 출금은 1회에 최대 100,000,000 KRW 까지 가능하며, 최소 출금한도는 5,000 KRW 입니다.


(2) 출금 신청 금액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 간편인증 / 네이버 간편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출금을 진행합니다.

※출금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OTP 사용중 계속 진행할 경우 OTP가 카카오 또는 네이버 간편인증으로 대체됩니다. 



원화 출금 시 주의사항 


- 보유 중인 모든 KRW를 출금을 원하실 때 미체결 주문이 남아있는 경우 전체 출금이 불가능하오니 미체결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출금 가능한 KRW 금액만 출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 인증이 확인된 카카오뱅크 계좌로만 출금 가능합니다. 

- 원화 입출금 요청시, 카카오 간편인증 / 네이버 간편인증을 사용해야만 진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