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적 피해는 없지만, 제 계정이 해킹이나 보이스피싱 의심이 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계정 해킹 등 의심되는 긴급한 상황에 가상자산 출금과 로그인을 빠르게 막을 수 있는 [계정잠금(바로가기)]을 이용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인증정보 입력 후 계정 잠금 버튼을 누르시면 계정 잠금이 완료되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추후에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코인원 PASS(비대면 인증 앱)을 통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별도의 접속기록 , 거래기록 입출금 기록 등이 필요하신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인원PASS앱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FAQ [ 코인원PASS앱 안내 ] 또는 [ 계정정보 변경 ]을 참고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킹이나 보이스피싱으로 인해 금전적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해킹 또는 보이스피싱을 통하여 금전적인 피해를 당하신 경우, 추가 피해를 막기위해서는 [계정잠금](바로 가기)를 통해 출금과 로그인을 제한하여 주시고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신고 및 KISA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https://ecrm.police.go.kr/minwon/main, (국번없이) 182 KISA 인터넷침해대응센터 : KISA 인터넷침해대응센터 : http://www.krcert.or.kr, (국번없이)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