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계정보호를 위해 본인확인을 필수로 진행해야 합니다.


 




미리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을 위해 회원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준비해주세요. 
  • 기존에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다면 이메일을 통한 인증이 필요합니다.
    코인원에 가입한 이메일의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1. 코인원 앱과 웹페이지의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코인원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 아이폰(iOS)

  2. 계정이 잠긴 상태라면 잠금 해제를 안내하는 팝업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의 내용을 확인하고 해제를 진행해주세요

  3. 본인확인은 계정의 인증 상태에 따라 휴대폰 인증이나 이메일 인증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4. 화면에 안내된 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5. 인증이 정상적 완료되면 잠금은 자동으로 해제되고,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꼭 알아두세요! 

  • 계정 해킹이 의심된다면 즉시 계정을 다시 잠근 뒤 보호해주세요.

  • 타인이 본인의 정보를 탈취하여 잠금을 해제했다면,
    즉시 고객센터(카카오톡 상담, 1:1 채팅상담, 온라인 고객센터 문의 남기기)로 문의해주세요.

  • OTP 추가 채널 인증 방식을 이용했다면, 잠금 해제와 동시에 등록된 OTP도 해제됩니다.

  • 코인원에서는 2023.8.23부터 OTP 신규 발급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이후 네이버 또는 카카오 간편인증 등록해 추가채널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네이버 간편인증 등록하기/ 카카오 간편인증 등록하기)

  •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진행 화면의 안내 버튼을 클릭해 고객센터로 직접 본인확인을 진행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 진행 시 > [인증번호를 받을 수 없나요?] 버튼 클릭

    • 이메일 본인확인 진행 시 > [이메일을 받을 수 없나요?] 버튼 클릭



  • 원화 및 가상자산 입출금 등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확인 대상자로 확인되는 경우 추가로 고객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