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계정보호를 위해 본인확인을 필수로 진행해야 합니다. |
미리 확인해주세요 |
- 휴대폰 본인확인을 위해 회원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준비해주세요.
기존에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다면 이메일을 통한 인증이 필요합니다.
코인원에 가입한 이메일의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코인원 앱과 웹페이지의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코인원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 아이폰(iOS)계정이 잠긴 상태라면 잠금 해제를 안내하는 팝업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의 내용을 확인하고 해제를 진행해주세요
본인확인은 계정의 인증 상태에 따라 휴대폰 인증이나 이메일 인증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화면에 안내된 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인증이 정상적 완료되면 잠금은 자동으로 해제되고,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꼭 알아두세요!
계정 해킹이 의심된다면 즉시 계정을 다시 잠근 뒤 보호해주세요.
타인이 본인의 정보를 탈취하여 잠금을 해제했다면,
즉시 고객센터(카카오톡 상담, 1:1 채팅상담, 온라인 고객센터 문의 남기기)로 문의해주세요.OTP 추가 채널 인증 방식을 이용했다면, 잠금 해제와 동시에 등록된 OTP도 해제됩니다.
코인원에서는 2023.8.23부터 OTP 신규 발급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이후 네이버 또는 카카오 간편인증 등록해 추가채널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네이버 간편인증 등록하기/ 카카오 간편인증 등록하기)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진행 화면의 안내 버튼을 클릭해 고객센터로 직접 본인확인을 진행해주세요.
휴대폰 본인확인 진행 시 > [인증번호를 받을 수 없나요?] 버튼 클릭
이메일 본인확인 진행 시 > [이메일을 받을 수 없나요?] 버튼 클릭
원화 및 가상자산 입출금 등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확인 대상자로 확인되는 경우 추가로 고객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