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아래의 경로를 따라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①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본인명의 휴대폰 정보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③ 대문자, 소문자, 숫자를 포함해 최소 10자 이상의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꼭 알아두세요!


  •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휴대폰에서 코인원 대표번호(1670-9756)가 수신차단 됐는지 확인해주세요. 
  • 이름, 생년월일, 국적 등의 개인정보가 변경됐다면 휴대폰 인증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법인 회원의 경우, 법인 전용 상담 메일(corpsupport@coinone.com)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으로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보안규정에 의해 일시적으로 휴대폰 본인 인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인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계정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코인원 아이디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아이디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② 메일함에 도착한 재설정 메일에서 이메일 인증번호 6자리를 확인해주세요.
코인원 인증화면에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선택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꼭 알아두세요! 
  •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번호는 발송시간으로부터 10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인증번호를 재요청하면 기존의 인증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장 최근에 받은 재설정 메일의 인증번호로 입력해주세요. 
  • 재요청을 시도했는데도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메일함에서 수신차단 또는 스팸메일 등록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한메일(hanmail)/네이트(nate)/다음(daum) 메일은 정상적으로 재설정 메일을 수신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