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코인원에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코인원에서 거래하면, 거래 수수료의 최대 20%를 초대하신 분과 가입하신 분이 나누어 갖습니다.
초대하신 분에게는 초대 보상을, 가입하신 분께는 거래 수수료를 환급해드립니다.
많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나에게 배분 비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친구 초대 프로그램 페이지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웹: '프로필 아이콘' 클릭 → '초대코드 관리' 메뉴 클릭, 
앱: '마이' 버튼 클릭 → '초대코드' 클릭
지금 '친구 초대 프로그램' 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Q.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어떻게 참여 하나요?

  1. 초대코드 추가를 클릭하여 나만의 초대코드를 생성합니다.(휴대폰 인증 필수)

    초대코드 추가 시, 친구와 나눌 리워드 비율은 0% ~ 20% 사이에서 5% 단위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코드 추가 후 비율은 변경할 수 없으며, 가입한 친구가 없다면 코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초대 코드는 20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회사의 사정에 따라 회원 당 초대 코드 발급 개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초대코드를 지인에게 공유하여 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도록 안내합니다.

  3. 친구가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을 모두 완료하면 초대가 완료됩니다.
    (*초대코드 발급 월을 기준으로 해당 월에 피초대자가 4단계의 고객학인 절차를 모두 완료해야 초대자에 1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4. 초대된 친구가 거래하면 익일에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특정일의 0시부터 24시간(KST기준) 동안 발생한 거래에 대한 리워드는 익일 16시에 지급됩니다.



Q. 초대 인원 및 프로그램 기간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초대 가능한 신규고객의 수와 리워드가 제공되는 기간은 별도의 제한이 없습니다.



Q. 이미 가입한 경우, 가입 후에도 초대코드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가입 이후엔 추가할 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가입의 경우만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Q. 리워드는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리워드는 초대받은 신규 가입자의 매일 일별(0시~23시 59분)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정산 후 익일에 지급됩니다.

전일 거래에 대한 리워드 금액 확인은 9:00(KST기준)시 일별 리워드 내역에서 볼 수 있으며, 입금은 16:00(KST기준)시에 원화(KRW) 입금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자의 친구 초대 수 X1 만원 리워드는 익월 중 지급되며, 리워드 지급 시점까지 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및 유지, 카카오뱅크 실명 입출금계좌 등록을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Q. 친구와 본인은 각각 어떤 리워드를 받으며 확인해야할 내용이 있나요?

Q. 추가로 확인해야할 유의사항이 있나요?

  • 일부 고객(외국인 또는 법인)의 경우 이용이 제한됩니다.

  • 기본 약관 상 이용 제한 사유와 관련된 리워드는 추후 지급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친구추천 프로그램은 코인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 이후에는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변경, 중단 시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 수수료 혜택을 받은 고객의 거래는 친구초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는 피초대자가 거래 시 리워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초대자 또한 해당 거래에 대한 리워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Open API를 통한 거래도 친구초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이벤트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초대 가능한 신규고객의 수와 리워드가 제공되는 기간은 별도의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