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드 등록하러 가기

Q : 이벤트 코드는 어디서 등록할 수 있나요?

코인원 웹:
더보기(마이)이벤트 코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코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앱:
마이페이지 → 이벤트 코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코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는 이벤트 공지사항 내 첨부된 참여 링크 혹은 버튼 클릭을 통해 즉시 이벤트 코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여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Q : 이벤트 코드는 어디서 등록할 수 있나요?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고객 확인 이행,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 등록 및 마케팅수신동의(이벤트 혜택 받기)가 완료된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법인 및 외국인 계정은 이벤트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코드 입력 및 등록하기

Q : 이벤트 코드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이벤트 코드는 영문 대문자 및 숫자만 입력할 수 있으며,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유효한 이벤트 코드인지 확인한 뒤 이벤트 코드 입력 후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이벤트 코드 등록이 완료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됩니다. 코인원 앱에서는 공지사항 내 링크 클릭 만으로 이벤트 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Q : 등록한 이벤트 코드를 취소할 수 있나요?

한번 등록한 이벤트 코드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기 전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Q : 하나의 이벤트 공지사항에 이벤트 코드가 여러 개 있을 경우 중복으로 등록할 수 있나요?

하나의 이벤트 공지사항 내 여러개의 이벤트 코드가 안내될 경우 그 중 하나의 이벤트 코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코드 등록 후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코드 등록으로 참여한 이벤트 관리하기 

Q : 참여한 이벤트의 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는 페이지에서 등록완료, 당첨, 미당첨 상태에 따라 나의 이벤트 참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완료: 이벤트 코드를 등록한 후 당첨/미당첨 여부가 결정되지 않은 상태 
  • 당첨: 등록한 이벤트에 당첨된 상태 
  • 미당첨: 등록한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상태 



Q : 내가 참여한 이벤트의 공지사항을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

등록한 이벤트 코드를 클릭하면 내가 참여했던 이벤트의 공지사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Q : 가상자산으로 지급된 이벤트 리워드를 확인하고 싶어요. 

이벤트 코드 등록 페이지 내 [리워드 내역 보기]를 클릭하면 자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으로 지급된 리워드만 자산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