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서는 장기간 미접속의 경우 휴면 계정 처리가 진행되며 해제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시거나 번거로우시더라도 가입하셨던 이메일 아이디로 고객센터 티켓 접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해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혹시라도 가입하셨던 이메일아이디를 잊으셨거나 계정정보(휴대폰 번호, OTP 사용불가)등이 변경 된 경우 [휴면계정, 계정정보 초기화 요청] 제목으로 초기화에 필요한 개인정보 자료와 함께 온라인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등 계정정보를 분실하여 로그인이 불가능하여 티켓 작성이 어려운 경우 support@coinone.com 으로 메일 접수 가능) 



이메일 가입 인증 후 계정정보 등록을 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 탈퇴 요청 후 새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해제와 함께 계정 정보 초기화 원하시는 경우 



휴면계정 해제와 OTP 초기화 또는 휴대폰번호 초기화를 함께 요청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자료를 함께 첨부해주셔야합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내용 검토 후 안내드립니다.) 



제목:  OTP 초기화 요청 ( 또는 계정 잠금 해제 요청 ) 

정보기입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 
  4. 실물 통장을 들고있는 본인사진
  5.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신분증의 인물과 요청자가 동일한지 담당자가 확인하며, 받은 자료 및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 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진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3.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리신 후 사진 촬영을 합니다.
-제출일 이전 날짜로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위 신분증을 소지한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 확인용) 


-위에서 작업한 신분증(메모가 부착된)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은 신분증의 정보 및 메모가 식별가능할 정도로 해상도가 있어야 합니다.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계좌번호, 예금주명 확인) 
 (통장이 없거나, 계좌 미등록의 경우 제외 가능)


4) 위 실물 통장 사진을 소지한 본인 사진 
실물 통장을 들고있는 본인 사진을 촬영합니다.  (통장이 없거나, 계좌 미등록의 경우 제외 가능)



5)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외부 링크로 첨부하시거나 PDF, JPG 형태가 아닌 경우 반려 될 수 있습니다.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첨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