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서는 장기간 미접속의 경우 휴면 계정 처리가 진행되며 해제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시거나 번거로우시더라도 가입하셨던 이메일 아이디로 고객센터 티켓 접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해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혹시라도 가입하셨던 이메일아이디를 잊으셨거나 계정정보(휴대폰 번호, OTP 사용불가)등이 변경 된 경우 [휴면계정, 계정정보 초기화 요청] 제목으로 초기화에 필요한 개인정보 자료와 함께 온라인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등 계정정보를 분실하여 로그인이 불가능하여 티켓 작성이 어려운 경우 support@coinone.com 으로 메일 접수 가능)
이메일 가입 인증 후 계정정보 등록을 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 탈퇴 요청 후 새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해제와 함께 계정 정보 초기화 원하시는 경우 |
휴면계정 해제와 OTP 초기화 또는 휴대폰번호 초기화를 함께 요청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자료를 함께 첨부해주셔야합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내용 검토 후 안내드립니다.)
제목: OTP 초기화 요청 ( 또는 계정 잠금 해제 요청 ) 정보기입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첨부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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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의 인물과 요청자가 동일한지 담당자가 확인하며, 받은 자료 및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 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진 ![]()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3.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리신 후 사진 촬영을 합니다. -제출일 이전 날짜로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위 신분증을 소지한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 확인용) ![]() -사진은 신분증의 정보 및 메모가 식별가능할 정도로 해상도가 있어야 합니다.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계좌번호, 예금주명 확인) (통장이 없거나, 계좌 미등록의 경우 제외 가능) ![]() 4) 위 실물 통장 사진을 소지한 본인 사진 5)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첨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