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인증 메일은 받았는데, 다른 계정 정보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수신 받으신 인증 메일의 '이메일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야 완료되고 다음 인증 단계들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메일 재발송 버튼을 눌러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한메일(다음메일)외에 다른메일 도메인으로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해당 도메인은 메일 수신 오류가 많은 유형입니다.) 


-수신차단 목록에 info@coinone.co.kr 또는 support@coinone.co.kr 이 포함 되어 있다면 해제 후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인증단계 '인증 메일 재발송' 버튼을 눌러서 다시 진행 해주세요.

-지속적으로 수신메일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탈퇴 후 재가입을 권장드립니다.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사용하시는 메일(도메인)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회원가입 초기 단계에는 탈퇴 후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OTP / ARS 


OTP 또는 ARS 인증 도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아래 양식을 참고하여 온라인 고객센터(support@coinone.co.kr)로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작성예시]
 

발생 시간: 2019년 00월 00일 

오류가 발생한 화면 (스크린샷 또는 설명) : OTP 인증번호 입력 단계 ARS 오지 않음 

확인되는 오류 메시지 :  없음

사용 기종: 아이폰 XR

접속 환경 : 코인원 PASS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