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가입불가 국적은 어떤 국가들이 포함되나요?


코인원 서비스는 FATF와 OFAC 포괄적거래금지국가 데이터를 반영하여 마약자금, 자금세탁, 테러자금조달, 대량살상무기 확산금융 방지를 위해 비협조 국가 및 국제기준 미이행 국가에 대한 금융제제를 위해 가입을 제한합니다.


- 22.03.08 기준 29개국: 북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이란, 쿠바, 베네수엘라, 우크라이나(크림), 시리아, 예맨, 파키스탄, 케이만군도, 터키, 캄보디아, 파나마, 알바니아, 미얀마, 바베이도스, 자메이카, 나카라과, 요르단, 우간다. 부르키나파소, 모로코, 세네갈, 필리핀, 몰타, 아이티, 남수단, 말리, 아랍에미레이트, 러시아



Q. 미성년자인데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코인원 서비스는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Q. 현재 해외에 살고 있습니다. 코인원을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 거주하는 경우, 비대면으로 고객확인을 진행할 수 없으므로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Q. 법인 또는 외국인으로 가입하여 코인원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또는 외국인(국내비거주 포함) 회원께서는 신규 회원가입 진행은 불가능하며, 기존 가입자여도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카카오뱅크) 인증이 불가하기 때문에 거래를 포함한 코인원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기존 법인 전용 상담 : corpsupport@coinone.com 


Q. 그 외 가입 및 고객확인 시 주의 사항


- 실명인증이 불가능하거나 도용 또는 중복된 정보로는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코인원은 투명한 가상자산 거래 환경을 만들고 건전한 시장의 발전을 위해 1인 1계좌 1계정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 본인 명의의 계정에 원화 입출금 계좌는 1계좌만 가능합니다. 다만, 원화 입출금 계좌가 아닌 기존 사용 계정 등 계정의 사용에 대해 특이사항이 있어 회사와 별도의 합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약관 제 6조 (계정의 관리)


더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현재 기업회원은 신규 가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존 법인고객 자산관련 문의는 corpsupport@coinone.com 으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