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번호 초기화는 '코인원PASS앱' 에서도 진행 가능합니다.(바로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support@coinone.com )로 자료를 제출하여 초기화 또는 해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내용 검토 후 안내드립니다. 




제목: 계좌 초기화 요청 

정보기입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화면캡쳐 이미지 사용불가)




2. 첨부자료 제출 위 3가지 자료를 모두 제출 바랍니다. 


신분증의 인물과 요청자가 동일한지 담당자가 확인하며, 받은 자료 및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 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진 


-신분증에 정보(1.인증 목적, 2.이메일, 3.날짜)를 기입한 메모를 부착합니다.
-주민번호 뒷 7자리를 반드시 가리신 후 사진 촬영을 합니다.
-제출일 이전 날짜로 찍은 사진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위 신분증을 소지한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 확인용) 


-위에서 작업한 신분증(메모가 부착된)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은 신분증의 정보 및 메모가 식별가능할 정도로 해상도가 있어야 합니다.



4)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내부 보안상 대용량 첨부파일, 압축파일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낱개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HWP파일은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첨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