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블록스에서 상담 가능한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분증 지참)

- 회원관리 : 회원가입, 회원탈퇴

- 계정제한: 암호화폐 출금 승인/해제, 계정 잠금/해제

- 고객정보변경: 각종 인증정보 초기화 (휴대폰, 인증계좌, OTP 등)

- 긴급 : 해킹 , 피싱 관련문의

- 코인원 이용문의 

- 블록체인 문의

- 기타 문의


* 본사의 확인이 필요한 상담 업무의 경우 블록스에서 상담 진행이 불가능하거나 제한적 상담이 진행 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이런 경우 당일 상담 진행은 어려우며 본사로 전달 되어  내부 담당자 지정 후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인원 블록스에 방문하여 OTP 초기화를 하실 경우, 아래 항목을 구비하여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분증

2. 본인 명의 휴대폰

    휴대폰이 변경된 경우 코인원에 등록된 번호에 대한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지참

3. 실물 통장 (코인원에 등록되어 있는 계좌) 

    실물 통장이 없는 경우, 1) 은행에서 통장 증명서 발급 or 2) 인터넷뱅킹 로그인하여 계좌 증명


코인원 블록스에 방문하여 암호화폐 출금 신청을 하실 경우, 아래 항목을 구비하여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분증

2. 본인 명의 휴대폰

    휴대폰이 변경된 경우 코인원에 등록된 번호에 대한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지참

3. 계좌번호를 상담원에게 불러줄 것 (코인원에 등록되어 있는 계좌) 



위에 기재된 항목들은 온라인 고객센터로도 동일하게 상담이 가능하오니
코인원 블록스 방문 이전에 온라인 고객센터 상담을 먼저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